스스로 찾아가기
회사의 비전과 개인의 비전, 이 두 비전을 회사라는 하나의 공간 안에서 서로에게 투영시키고 반영되길 바라지 않는다. 회사가 왜 개인의 비전을 책임지고, 개인이 왜 회사의 비전에 발맞춰야 하나? 회사는 회사의 비전에 공감하고 자발적 참여를 이루는 이에게 합당한 보상을 하면 되고, 개인은 한 회사의 비전이 어떤지 철저히 알아봐야할 뿐. 또한 전문적 역할을 서로 잘 해내고 그에 합당한 보상을 받으면 된다. 그리고 회사의 비전을 위해 본인은 무얼했는가. 사실 비전을 가진 회사, 비전을 가진 개인이 얼마나 있는가? 당신의 비전은 무엇인가? 마지막으로 회사는 개인의 집합임을 잊지마길 조경작업장 라디오의 비전은 고객의 요구에 합목적적(?), 합재정적(?), 합미학적(?)인 내외부공간을 합리적 가치 판단을 통해 제공하는 것이고, 설계와 컨설팅, 시공 일련의 과정 안에 관련자 대다수가 즐거움과 행복감을 느끼며 이윤을 추구하는 것이다. 또한 주류와 엘리트가 만드는 공간조성방식에서 탈피해 평범소시민그룹의 태도와 마음, 미적감각으로 조성하고 도전할 수 있는 공간을 스스로 찾는 것이다.